성종사가 기존 풍경종의 형식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연꽃 형상으로 개발한 신개념 풍경종입니다. 풍경 본체는 연꽃 형상으로, 바람판은 통일신라시대 양식인 전통 구름 형상으로 제작되었으며, 특허청에 디자인등록되어 있습니다. 성종사가 제작하는 모든 풍경의 체인은 스텐레스로 제작되며, 바람판은 두껍고 강한 황동판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서도 바람판(물고기판)이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습니다.
백제 미륵사지 풍탁을 모티브로 개발된 전통 풍탁으로 소리가 저음으로 웅장하고 아름다운 것이 특징입니다. 각 종단의 종기를 넣어 제작이 가능합니다. 현재 조계종, 천태종의 종기는 바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성종사가 제작하는 모든 풍경의 체인은 스텐레스로 제작되며, 바람판은 두껍고 강한 황동판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서도 바람판(물고기판)이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습니다.
연꽃 풍경예 칠보 기법으로 채색을 한 최고급 풍경입니다. 성종사가 제작하는 모든 풍경의 체인은 스텐레스로 제작되며, 바람판은 두껍고 강한 황동판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서도 바람판(물고기판)이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습니다.
백제 미륵사지 풍탁의 모형에 에밀레종의 문양을 조화롭게 새겨 넣은 최고급 전통 풍탁입니다. 본제품은 문양 부분에만 순금 개금을 하여 섬세한 문양이 돋보이도록 처리한 제품입니다. 성종사가 제작하는 모든 풍경의 체인은 스텐레스로 제작되며, 바람판은 두껍고 강한 황동판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서도 바람판(물고기판)이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습니다.
백제 미륵사지 풍탁의 모형에 에밀레종의 문양을 조화롭게 새겨 넣은 최고급 전통 풍탁입니다. 성종사가 제작하는 모든 풍경의 체인은 스텐레스로 제작되며, 바람판은 두껍고 강한 황동판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서도 바람판(물고기판)이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습니다.
해인사 대적광전종을 모티브로 제작한 풍경입니다. 표면의 섬세한 문양이 특징입니다. 성종사가 제작하는 모든 풍경의 체인은 스텐레스로 제작되며, 바람판은 두껍고 강한 황동판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서도 바람판(물고기판)이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습니다.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습지길 35대표 : 원광식사업자등록번호 : 135-23-67515전화 : 043-536-2581팩스 : 043-536-2582이메일 : won6141@daum.net
COPYRIGHT ⓒ 성종사. ALL RIGHTS RESERVED.